본문 바로가기
사랑방/우리말가꿈이

[13기] 모둠 활동 소식/1모둠, 4모둠, 13모둠

by 한글문화연대 2017. 10. 25.

[우리말 가꿈이 13기 4모둠]

피엑스(PX)라는 말은 다들 한 번씩 들어본 말입니다. 하지만, 그 뜻은 무엇일까요. 피엑스(PX)라는 말보다 알기 쉬운 우리말로 바꾸는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.


- 공모전에서 당선된 작품을 바탕으로 국방부에 시정 요청을 할 예정입니다.
- 응모는 우리말 가꿈이 페이지 좋아요를 누른 뒤,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* 공모전 참여 연결 주소 ▷ http://naver.me/5p4mafVD

[우리말 가꿈이 13기 1모둠]

우리말 가꿈이 13기 1모둠이 만든 우리말 손전화기 반창고(케이스)를 소개합니다. 실리콘+하드케이스로 만들어 튼튼하고 모든 기종에 맞게 주문 제작이 가능합니다.

판매 가격은 15,000원으로 수익금의 일부는 한글과 우리말을 가꾸고 알리는 시민단체인 한글문화연대에 기부됩니다. 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페이스북에서 확인해 보세요.

 

* 페이스북: https://m.facebook.com/nanalalahangul/
* 인스타그램에서도 판매합니다. @nanlala_hangul 친구 추가 해주세요.

 

[우리말 가꿈이 13기 13모둠]

한글날을 기념하여 우리말 가꿈이 13모둠이 '두치와 뿌꾸'라는 노래를 직접 개사하고 녹음했다고 합니다. 13모둠의 흥겨운 '한글과 우리' 노래와 춤을 한 번 즐겨보세요!

 

* 동영상 보러 가기>> https://www.facebook.com/urimalgakkumi/


 

 

 

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