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사랑방/알림

우리말글 사랑을 쉽게 실천하는 방법 세 가지!

by 한글문화연대 2014. 6. 18.

우리말글 사랑 운동에 함께해주세요~!

www.urimal.org

우리말 사랑 동아리 모집에 대해 더 알아보기

세 사람이 모이면 망가진 우리말과 한글을 되살릴 수 있습니다!

 
· 한글문화연대는 우리말과 한글에 대한 사랑을 실천하는 분의 활동을 지원합니다.
· 뜻 맞는 사람 셋을 모아 우리말 사랑 동아리로 신청해서 망가진 우리말과 한글을 지키고 되살리는 활동을 해보세요!(*6월 29일까지 신청받습니다.)

· 우리말 사랑 동아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곳http://www.urimal.org/277 에서 볼 수 있습니다.

알음알음 강좌에 대해 더 알아보기

한글이 민주주의, 통일, 다문화와 어떤 관련이 있는지 함께 알아볼까요?

 
· 한글문화연대 6월 알음알음 강좌의 주제는 "한글, 소통과 공존의 약속"으로
· '한글 민주주의'라는 책을 펴낸 최경봉 교수님을 모셔 한글과 민주주의, 통일, 다문화를 연결지어 이야기 나누는 시간입니다.
· 6월 23일(월) 저녁 7시 30분, 마포 공간 활짝

· 알음알음 강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곳http://www.urimal.org/300 에서 볼 수 있습니다.

안녕! 우리말 운동에 함께하러 가기

안녕! 우리말 운동에 함께해주세요!

 
· 대한민국이 쉬운 말로 원활하게 소통하고 서로 존중하며 배려하는 언어문화를 꽃피우기 위하여 많은 단체가 뜻을 모아 언어문화개선 범국민연합을 만들었습니다
· 한글문화연대는 언어문화개선 범국민연합의 사무국을 맡아 언어문화개선 운동에 앞장서고 있는데 요즘은 누리망을 통해 언어문화개선 운동을 많은 사람에게 퍼뜨리고 있습니다.

· 안녕! 우리말-언어문화개선 범국민연합 누리집http://www.urimal.kr/ 에서 안녕! 우리말 운동에 참여해주세요.
· 안녕! 우리말-언어문화개선 범국민연합 페이스북 페이지 https://www.facebook.com/urimal.kr 에 "좋아요"를 눌러주세요.

한글문화연대 / 서울시 마포구 토정로 37길 46, 3층 303호(도화동, 정우빌딩) / ☎ 02-780-5084 / urimal@urimal.org

 

댓글